국내 에반게리온빠들이 끝내 무너진 시기
댓글
0
조회
145
06.25 11:00
작성자 :
빨간망또라이
빨간망또라이

신극장판 엔딩으로도 안 놓던 에바 빠들이 각종 에바 콜라보에 젊은 오타쿠들이 늙은 새끼들이 좋아하는 애니를 왜 우리한테 주냐고 욕처먹는 와중에도
본토(일본)의 요즘 애들이라면 에바를 알아봐 줄거란 기대를 갖고 있었는데

2025년 재방영 당시 그 요즘 애들이 "이딴걸 보고 좋아했단 말이야?", "늙은 오타쿠들이 고찰이니 있어보이게 포장해서 지탄받는 행위가 어디에서 온건지 알겠다"는 날 것 그대로의 반응에 무너진 팬이 많았다고 한다
빨간망또라이님의 최신 글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