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댓글 0 조회   5064

작성자 : 츄㉧r
게시글 보기

 

좁은 이마

 

 

너무 많은 머리 숱 

 

나이에 비해 매우 어려 보이는 것

 

이마 좁은 사람은 답답하고 속좁아 보이는 인상으로 인식 되었고

 

머리 숱이 많으면 미용 실 가격이 비싸고

미용기술이 발달 하지 않아 여자는 삼각김밥 

남자는 폭탄 머리로 불리움 

 

나이에 비해 매우 동안

 

지금은 동안인게 좋지만 20-30 년전 만해도

나보다 어려 보이면 바로 무시하고

반말 까는 놈 많아서 불편한 점이 매우 많았지

 

지금은 40 넘어서 동안에 머리숱 많다

자동으로 평타 이상



츄㉧r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갑자기 이해되는 터키어 ㄷㄷ
    1734 06.25
  • 이영표 : LA표 버리는 거지 뭐
    1633 06.25
  • 홍명보 때문에 화난 배우
    1535 06.25
  • 배우 이다희 시사회 의상 ㅗㅜㅑ
    1682 06.25
  • 팬티 끈 당겨버리는 걸그룹 ㄷㄷ
    2117 06.25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