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나 추억보정없이 진짜 낭만 넘쳤던 시기
댓글
0
조회
239
06.25 15:00
작성자 :
오드리될뻔
오드리될뻔


2002월드컵
요즘 낭만의시대니뭐니 하면서 옛날의 그 미개했을때를 비꼬는말로 믾이쓰이지만
저때진짜 온나라가 응원하고 경적울리면 다들 반응해주고
내가 축구관심없었는데 저때 매일 복도에 신문지깔아놓고 삼겹살구워먹고 뭔가 너무 좋은분위기였었음.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