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나 추억보정없이 진짜 낭만 넘쳤던 시기

미화나 추억보정없이 진짜 낭만 넘쳤던 시기
댓글 0 조회   239

작성자 : 오드리될뻔
게시글 보기

 

 

 

2002월드컵

요즘 낭만의시대니뭐니 하면서 옛날의 그 미개했을때를 비꼬는말로 믾이쓰이지만

저때진짜 온나라가 응원하고 경적울리면 다들 반응해주고

내가 축구관심없었는데 저때 매일 복도에 신문지깔아놓고 삼겹살구워먹고 뭔가 너무 좋은분위기였었음.



오드리될뻔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오피셜) 오타니 둘째는 아들
    296 06.25
  • 설영우에게 개빡친 손흥민
    536 06.25
  • 일본 남자 연예인들 졸업사진
    329 06.25
  • 일본 태풍 2개 동시 진격
    168 06.25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