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댓글 0 조회   888

작성자 : 대갈공명
게시글 보기

 

가수 지나(최지나)가 팬 투표를 거쳐 데뷔곡 ‘꺼져줄게 잘 살아’를 첫 리메이크곡으로 정하며 복귀를 알렸다. 2016년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받고 활동을 멈춘 지 약 10년 만이다.

 

지나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모든 투표를 집계한 결과 첫 번째 리메이크가 공식적으로 결정된 것 같다”며 곡명으로 ‘꺼져줄게 잘 살아’로 확정했음을 밝혔다.

 

https://sports.khan.co.kr/article/202606240847003?pt=nv



대갈공명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참교육' 우진이 엄마 데뷔 때 모습
    333 06.25
  • 올해 46세.. 배우 공유 근황
    774 06.25
  • 박지성 무릎 근황
    456 06.25
  • 이정후 여동생 미모
    375 06.25
  • 오늘자 전현무 캐스터 축구 데뷔전
    537 06.25
  • 엔비디아 주가 75원 시절
    331 06.25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