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음식 문화에서 가장 용서가 안되는 것

영국 음식 문화에서 가장 용서가 안되는 것
댓글 0 조회   200

작성자 : 부릅뜨니숲이었어
게시글 보기

생선 파이? 괜찮음 존중해줌

비주얼은 좀 이상해도, 짭짤감칠맛 + 빵은 이해가능.

 

 

 

 

 

 

 

장어젤리?

이것도 원리는 머릿고기 편육이랑 같다고 하니까 ㅇㅋ 넘어감

 

 

 

 

 

 

 

 

 

 

 

감자튀김 샌드위치? 

이건 영양이 좀 걱정되지만 맛은 괜찮을거 같음

 

 

 

 

 

 

 

 

 

 

 

 

 

 

 

 

 

 


 

 

 

 

맥주를 미지근하게 먹는 건 도저히 용서가 안됨

 

 

 

 

 

 

차가운 생맥주는 빡빡이도 인정하는 국룰이다

 

 

 

 

 

 

 

-------------------------

 

 

근데 사실 독일 포함 많은 유럽 국가에서 '실온' 맥주를 마신다고 함.


스타우트류는 보통 13도 이상으로, 다크 에일류는 16도 정도로.

 

그나마 차갑게 마시는 라거도 7도 내외로 줘서, 꽝꽝 언 얼음맥주 좋아하는 한국/일본인 입맛에는 안 맞을 수 있음.  

 

에일이든 라거든 대체로 차갑게 마시는 건 미국.

 

그래서 콜 오브 듀티 하다 보면 미국 군인들이 영국 군인 보고 미지근한 맥주 마시는 놈이라고 까는 대사 나옴. 

 

 

 

 

 



부릅뜨니숲이었어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차기 국대 감독으로 떠오르는 인물
    168 06.25
  • 인스타에 홍명보 언급한 배우 ㄷㄷ
    179 06.25
  • 건강미 넘치는 예쁜 누나들 직캠
    122 06.25
  • 새마을금고 지점장이 횡령
    119 06.25
  • 의외로 축구에서 하면 안되는 행위
    169 06.25
  • 과거에 안정환이 말했던 홍명보
    168 06.25
  • 김희철의 실패한 ㅅ드립
    170 06.25
  • 헨리 카빌 싸인 얻는법
    179 06.25
  • 오늘 선수들이 안 뛰었던 이유
    1887 06.25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