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댓글 0 조회   1827

작성자 : 츄㉧r
게시글 보기

 

좁은 이마

 

 

너무 많은 머리 숱 

 

나이에 비해 매우 어려 보이는 것

 

이마 좁은 사람은 답답하고 속좁아 보이는 인상으로 인식 되었고

 

머리 숱이 많으면 미용 실 가격이 비싸고

미용기술이 발달 하지 않아 여자는 삼각김밥 

남자는 폭탄 머리로 불리움 

 

나이에 비해 매우 동안

 

지금은 동안인게 좋지만 20-30 년전 만해도

나보다 어려 보이면 바로 무시하고

반말 까는 놈 많아서 불편한 점이 매우 많았지

 

지금은 40 넘어서 동안에 머리숱 많다

자동으로 평타 이상



츄㉧r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1534 06.24
  • 슬슬 한국에도 보이는 미국 특산물 
    2236 06.24
  • 요즘 학생들은 모르는 과거의 알
    3318 06.24
  • 야채 안 먹으면 몸에서 벌어지는 일
    2551 06.24
  • 요즘 연예인 영포티 이미지
    2244 06.24
  • 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1981 06.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