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에서 옆 빌라로 뛰다 추락한 여중생

옥상에서 옆 빌라로 뛰다 추락한 여중생
댓글 0 조회   121

작성자 : 이웃집또터러
게시글 보기

폭 1m 정도였다고 함.

 

경찰피셜 : 진짜 놀다가 뛰었다..

 

아니 ㅋㅋㅋㅋ 남중생이었으면 바로 믿었을듯



이웃집또터러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강나미 일마 이거 일머리 있네
    129 06.24
  • 개늑시 강형욱 킥 레전드
    255 06.24
  • 싱글벙글 성진국의 페이크 택시
    536 06.24
  • UFC 헤비급 선수들 턱걸이 ㅎㄷㄷ
    438 06.24
  • 가수 자두 실화 서사 
    343 06.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