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에서 옆 빌라로 뛰다 추락한 여중생
댓글
0
조회
121
06.24 16:00
작성자 :
이웃집또터러
이웃집또터러

폭 1m 정도였다고 함.
경찰피셜 : 진짜 놀다가 뛰었다..
아니 ㅋㅋㅋㅋ 남중생이었으면 바로 믿었을듯
이웃집또터러님의 최신 글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