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홍명보 화법 진짜 너무 악랄하네
댓글 0 조회   895

작성자 : 빨간망또라이
게시글 보기


선수단에게 말했다 탓 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 들면 김승규 실수를 김승규에게 탓하지 말고 준비 안한 감독인 나에게 탓해라

겉으로는 감독 탓해라 해놓고
자세하게 김승규 실수 라고 얘기하면서 은근슬쩍 김승규로 타겟 돌려놓는


빨간망또라이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다시봐도 미쳤던 킹우의 수..;;
    688 06.26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