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부사관 메리트가 없긴 하네요
댓글
0
조회
8189
04.10 22:00
작성자 :
명란젓코난
명란젓코난






뭐 다 원사, 준위 되는 것도 아니고
초임 하사 땐 병이랑 월급 차이도 크게 안나고
의무는 많고 힘들고 더럽고 치사하고...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