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부사관 메리트가 없긴 하네요

확실히 부사관 메리트가 없긴 하네요
댓글 0 조회   8189

작성자 : 명란젓코난
게시글 보기












뭐 다 원사, 준위 되는 것도 아니고

초임 하사 땐 병이랑 월급 차이도 크게 안나고

의무는 많고 힘들고 더럽고 치사하고...

명란젓코난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헬스장서 운동하는 탱크탑 전소미
    11352 04.10
  • 영화 <극한 직업> 테트 창 등장씬
    11068 04.10
  • 설현 옆에서 안꿀리는 미모 ㄷㄷ
    11767 04.10
  • 안유진 레전드 여친짤 4장
    11464 04.10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