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비만 의사가 비만 치료제 10개월 써보고 느낀점

고도비만 의사가 비만 치료제 10개월 써보고 느낀점
댓글 0 조회   13680

작성자 : 대추나무
게시글 보기

 

 

 

온갖 다이어트 방법부터해서

위절제술, 삭센다, 위고비, 마운자로까지 해본 의사의 말

(118키로에서 80키로대까지 내려옴)

 

 

 

 

 

 

 

 

 

 

 

 

1. 고도비만환자들은 위고비, 마운자로 같은 비만 치료제를 끊으면 안된다

평생 맞아야 한다. 안그러면 요요온다.

 

2. 뭔 다이어트 방법을해도 근육도 빠지는건 당연하다. 근데 그걸 무서워 할 필요가없다

몸의 지방부터 빨리 빼야한다. 안그러면 건강에 치명적이다.

 

3. 고도비만 환자들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는 힘들다.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감량했다고 하는 사람들

몇년후를 보면 다 돌아와 있다

비만 치료제와 같은 외력을 써야한다.

 

 

결론: 본인이 고도비만환자라 할거 다 해봤는데

고도비만 환자들은 어쩔수없다. 인정하고 그냥 주사맞고 운동하자

(매일 운동할필요없다 개인 사정에 맞춰서하자 나도 일주일에 두번이 한계다)

 

비만치료제는 기적의 약이다

 

 

 

 

 

 

 

 

 

 

 

 

 

 

 

일단 살빠지면 운동도 잘할 수 있게 된다.

 

 



대추나무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미국 가기 전에는 160cm였다던 이서진
    11991 04.09
  • 엔믹스 멤버들 실물 와꾸
    13655 04.09
  • 밈 사망 선고하는 효연 & 아이린
    12089 04.09
  • 30주년맞이 새로운 춤추는 대수사선 
    11229 04.09
  • 색기력 마구 넘치는 츄 ㄷㄷ
    12102 04.09
  • 중세시대의 시체 수거하는 방법 
    12924 04.09
  • 이병 놀릴 줄 아는 걸그룹
    13657 04.09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