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3일에 나온 홍대녀

다큐 3일에 나온 홍대녀
댓글 0 조회   9868

작성자 : 양들의메밀묵
게시글 보기
 

남자 신입생인데 "밥 사주는 친구도 선배도 없다 ' 대충 이런 내용으로 인터뷰하니

앞에 앉은 여학생이

 

"홍대생이냐? 나도 홍대 4학년인데 내가 사주겠다" 해서 

 

인스타 물어보고 

실제로 만나서 밥 먹었데요



양들의메밀묵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요즘 치킨 공장 근황 ㄷㄷㄷ
    10125 04.07
  • 다큐 3일에 나온 홍대녀
    9927 04.07
  • 어느 순간 사라진 3대 악마견 밈
    11603 04.07
  • 샘스파 의외의 PPL
    12851 04.06
  • 트럼프 SNS 욕설 반응
    9989 04.06
  • 이웃집에 호랑이가 있어요
    10320 04.06
  • 은근히 인기 많은 애니메이션
    10328 04.06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