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3일에 나온 홍대녀
댓글
0
조회
9868
04.07 09:00
작성자 :
양들의메밀묵
양들의메밀묵

남자 신입생인데 "밥 사주는 친구도 선배도 없다 ' 대충 이런 내용으로 인터뷰하니
앞에 앉은 여학생이
"홍대생이냐? 나도 홍대 4학년인데 내가 사주겠다" 해서
인스타 물어보고
실제로 만나서 밥 먹었데요
양들의메밀묵님의 최신 글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