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그리워하는거 같은 탑 신곡 가사.jpg

빅뱅 그리워하는거 같은 탑 신곡 가사.jpg
댓글 0 조회   12048

작성자 : 양들의메밀묵
게시글 보기

 

이번 앨범 수록곡들 가산데 이거만 보면 내가 느끼기엔 탑은 빅뱅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본인 잘못 때문에 슬프지만 이젠 진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말하고 싶언던 듯?

 

한때 빅뱅 흔적 지우기를 제일 열심히한 본인이 다시 빅뱅을 남기는게 뭔가 복잡미묘하다...

 

 

수록곡 가사 보면 대놓고 저렇게 뉴스 내용 쓴게 충격적이긴함

 

 

난 미안해요 저 4글자가 왤케 슬프게 느껴지냐

대중한테도 팬들한테도 사과 하면서 이젠 내 음악을 하겠다고 못 박은거 같음.

 

태양이랑 지디도 앨범 잘 되라고 인스스에 홍보도 해줬던데 계속 4뱅을 원했지만 이젠 진짜 보내줘야하나 싶다..

 

그래도 자기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모습이 멋지다 최승현



양들의메밀묵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춤 실력이 남다른 거 같은 여돌
    13083 04.08
  • 백지헌 여친짤 GOAT
    12806 04.08
  • 예비군 훈련 중간에 쉴 때 특징
    13154 04.08
  • 미쳐버린 유튜브 화교몰이 
    11964 04.08
  • 인생은 피눈물이라는 50대 남자
    13188 04.08
  • 연차를 안쓴다는 한국조폐공사
    15008 04.08
  • 좀비영화계 밀라요보비치 근황
    12664 04.08
  • 소말리아식 정신병자 치료
    13644 04.08
  • 부산에서 발각된 대량총기밀수
    11691 04.08
  • 남의 땅에 무단으로 지은 항구
    12653 04.08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