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적인 사람이 홧김에 결정할 때 주변에 T 친구 있으면 좋은 이유…jpg
댓글
0
조회
11527
04.07 13:00
작성자 :
여자라서햄볶아요
여자라서햄볶아요
![]()
![]()
![]()
![]()
![]()
![]()
![]()
![]()
![]()
![]()
![]()
![]()
![]()
![]()
![]()
![]()
![]()
![]()
![]()
아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감성적인 사람이 홧김에 뭐 결정하려고하면
현실적인 사람이 현실 알려주면서 말리는거 지나고 보면 진짜 좋은 행동임…
여자라서햄볶아요님의 최신 글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