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SM 전속계약 종료…소속 그룹도 탈퇴

NCT 마크, SM 전속계약 종료…소속 그룹도 탈퇴
댓글 0 조회   6312

작성자 : 6시내고환
게시글 보기

그룹 NCT의 마크가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소속된 그룹 NCT 127과 NCT 드림에서도 탈퇴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당사는 마크와 향후 방향에 대해 오랜 시간을 가지고 깊이 논의했으며, 상호 간 충분한 대화 끝에 4월 8일자로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https://www.yna.co.kr/view/AKR20260403106900005?input=1195m

얘가 NCT 본체 아닌가...



6시내고환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큰 거 온다.. '닥터둠' 로다주 인스타
    9618 04.06
  • 대형마트 새벽배송 사실상 무산 예정
    11145 04.06
  • 장나라에게 재차 사과했던 이종범
    10033 04.06
  • 대체역사소설 도입부
    7809 04.06
  • '존 윅1' 월차 쓰게 해주는 존 윅
    7888 04.06
  • 광고 촬영 중 사망사고 레전드
    10899 04.06
  • 스토브리그 일본 리메이크 근황 
    10595 04.06
  • 일본 스토브리그 드림즈 선수들
    11014 04.06
  • 이종범이 의외인 점
    9517 04.06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