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옛날 옛날에 안이쁘다고 생각 했던 외모
댓글 0 조회   266

작성자 : 츄㉧r
게시글 보기

 

좁은 이마

 

 

너무 많은 머리 숱 

 

나이에 비해 매우 어려 보이는 것

 

이마 좁은 사람은 답답하고 속좁아 보이는 인상으로 인식 되었고

 

머리 숱이 많으면 미용 실 가격이 비싸고

미용기술이 발달 하지 않아 여자는 삼각김밥 

남자는 폭탄 머리로 불리움 

 

나이에 비해 매우 동안

 

지금은 동안인게 좋지만 20-30 년전 만해도

나보다 어려 보이면 바로 무시하고

반말 까는 놈 많아서 불편한 점이 매우 많았지

 

지금은 40 넘어서 동안에 머리숱 많다

자동으로 평타 이상



츄㉧r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이정후 여동생 미모
    191 13시간전
  • MCU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재개봉
    369 13시간전
  • 오늘자 전현무 캐스터 축구 데뷔전
    168 13시간전
  • 엔비디아 주가 75원 시절
    198 13시간전
  • 띵작.. 영화 '토이스토리 3' 엔딩
    238 13시간전
  • 축구 국가대표 옌스 인스타 근황
    170 13시간전
  • 웹툰 작가가 실제로 보고 그린 강호동
    181 13시간전
  • 넷플릭스 '참교육' 이번에 가장 뜰 배우
    104 13시간전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