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살 안빼도 된다는 비만 치료제 근황 ㄷㄷ 

이제 살 안빼도 된다는 비만 치료제 근황 ㄷㄷ 
댓글 0 조회   6347

작성자 : 류아
게시글 보기

1774837813764014.webp


1774837813580438.webp


1774837813810057.webp


1774837813075508.webp


1774837813144077.webp






비만 지방 조직에선 '엔도트로핀'이라는 물질이 만들어지는데,

이 물질은 당뇨 같은 질환을 일으키는 핵심 원인으로 꼽힘.



연구진이 발굴한 천연물 유래 물질인 '니제리신'을 투여하게 되면

단백질 분해효소가 콜라겐에 결합하는 걸 '니제리신'이 방해하여 엔도트로핀 생성자체가 불가능해짐


-체중 감량을 하지 않아도 비만으로 유발되는 대사 질환을 근본적으로 막을 수 있게 된 것 임


체중 감량 목적인 기존 비만 치료제와 질환 예방에 초점을 둔 '니제리신'을 같이 사용할 경우에

더 효과적인 비만 치료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






원래는 건강 때문에라도 살 빼야 했는데


이젠 비만 있어도 당뇨 같은거 안 걸리게 막아줌




근데 비만 치료제랑 같이 하면 살 더 잘 빠짐




류아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BTS 경제효과 외국인 카드결제 74% 증가
    5100 03.30
  • 몸매 미친 동탄 치어리더 누나
    5982 03.30
  • MBC 뉴스에 출연한 스트리머
    7245 03.30
  • 이만기에게 개기는 강호동 
    1837 03.30
  • 수상할 정도로 키스를 잘 하는 아기 
    4759 03.30
  • 최근 30년간 대한민국 대표팀 감독 
    5082 03.30
  • 탑 신곡 유출 된거 암?
    7632 03.30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