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003~6년도 야만의 시대에 할려고 했던 경기

WWE 2003~6년도 야만의 시대에 할려고 했던 경기
댓글 0 조회   12060

작성자 : 글래머웨이터
게시글 보기

1774685259951841.webp

 

 

한때 2005년도 쯤에

 

레이 미스테리오와 에디 게레로가 

 

도미닉(현 레슬러, 레이의 아들)의

 

양육권을 두고 싸운다는 개막장 시나리오가 있었음

 

 

밑에 돔황이라는 사람이 저 둘사이에 있는 아이이자

 

말하고 있는 화자임

 

현재 인기 프로레슬러 이기도 함

 

 

 

1774685259325760.webp

 

1774685259918335.webp

 

1774685259922978.webp

1774685259826753.webp

 

 

 

1774685259498060.webp

 

 

1774685259899827.webp

 

 

 

 

 

 

1774685259120694.webp

 

이 경기 시나리오도 개막장인데

 

원래 시나리오는 어린애를 밧줄로 묶어서

 

천장에 대롱대롱 매달아 둘려고 했다함

 

지금이야 바로 법에 걸리지만

 

저땐 진짜 야만의 시대라 가능했던 얘기임

 

트리쉬 사생팬 미키 제임스,

 

시체 성애자 케인,

 

스토커 변태 커트 앵글,

 

부커티 삼치 인종차별 빌드업,

 

에디는 지옥에 있어,

 

에지 리타 라이브 야스

 

등등 다 이 시절 얘기임



글래머웨이터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옷이 불편한 장원영 ㄷㄷ
    13183 03.30
  • 청주 알바생 사건 SBS 방송화면
    7590 03.30
  • 영화 소림축구 실존 기술들 
    9377 03.30
  • 커뮤니티 대폭발할 예능 등장
    9123 03.30
  • 원피스 스포 유출자들의 이번화 반응
    10845 03.30
  • 드디어 미쳐버린 충남대생
    9833 03.30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