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서 탈영했다는 해병 러닝 자세 봐주는 런갤러들 

김포에서 탈영했다는 해병 러닝 자세 봐주는 런갤러들 
댓글 0 조회   11513

작성자 : 백마타고온환자
게시글 보기

 

 

 






탈영 얘기 하나 없이 진짜 러닝에 미친 사람들이라서 뛰는 자세, 주법 평가만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잘 뛰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마타고온환자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오늘자 여자 UFC 섬뜩한 KO ㄷㄷ
    3607 03.29
  • 에당 아자르 근황
    7048 03.29
  • 어제자 충격적인 국대축구 시청률
    6586 03.29
  • 오늘자 복싱 실신 KO 장면
    6869 03.29
  • 이쯤에서 다시 보는 이임생 레전드
    6365 03.29
  • 행정 공무원 사람죽여놓고 미안 
    7398 03.29
  • 대구에서 200억대 전세사기 또 발생
    10918 03.29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