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3사가 올림픽+월드컵 사기싫어하는 이유

지상파3사가 올림픽+월드컵 사기싫어하는 이유
댓글 0 조회   14157

작성자 : 오드리햇반
게시글 보기

<4강>

 

<3~4위전>


<결승전>

 

<4강>

새벽4시 / 새벽4시 

 

<3~4위전>

아침6시 

 

<결승전>

새벽4시 

 

한국경기는 시간대 최대한 배려해서 아침 10시 ~ 11시 

문제는 한국경기 이외 흥행 핵심인 남미+유럽 강팀들간 경기시간대가 

예선부터 새벽2시 새벽4시 새벽6시 고정임 

그런데 토너먼트도 유럽+남미팀 올라올거 예상하고 짜다보니 상위 토너먼트도 대부분 새벽고정임 

 

더 큰일날건 JTBC가 올림픽+월드컵 6개를 패키지로 구입했는데

1. 유럽 동계올림픽 

2. 미국 월드컵

3. 미국 올림픽

4. 유럽 동계올림픽

5. 유럽 월드컵 

6. 호주 올림픽 

 

시간대 최악인 미국이랑 유럽이 개최지 다 쓸어간거 패키지로 구입함 



오드리햇반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이유미 : 먹을래? 맛있겠지..?
    13549 03.25
  • 모아나 실사화 2차 예고편
    17183 03.24
  • 대전 화재 업체 대표 폭언 녹취록 ㄷㄷ
    13835 03.24
  • 이경규가 인정한 천생 연예인 
    15576 03.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