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짐 캐리, 은퇴 또 연기

배우 짐 캐리, 은퇴 또 연기
댓글 0 조회   4668

작성자 : 광복절반사
게시글 보기

영화 「수퍼 소닉 4」 역의 닥터 로보트닉(에그맨) 역으로 또 출연하신다고 함

 

배역 어지간히도 맘에 들었나보다

은퇴 번복한 것도 모자라 또 출연할 정도면ㅋㅋㅋㅋ

 


광복절반사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류수영 컵라면 김치전 레전드
    6649 03.20
  • 강형욱도 포기한 싸이코패스견
    5174 03.20
  • 면접이 두려운 쉬었음 청년
    5059 03.20
  • 벌써부터 줄서는 BTS 공연장 대기줄
    6789 03.20
  • 김숙이 2012년에 산 제주도집 근황
    5945 03.20
  • BTS 신곡 공개.. 하이브 주가 근황
    5606 03.20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