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댓글
0
조회
161
1시간전
작성자 :
대갈공명
대갈공명

가수 지나(최지나)가 팬 투표를 거쳐 데뷔곡 ‘꺼져줄게 잘 살아’를 첫 리메이크곡으로 정하며 복귀를 알렸다. 2016년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받고 활동을 멈춘 지 약 10년 만이다.
지나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모든 투표를 집계한 결과 첫 번째 리메이크가 공식적으로 결정된 것 같다”며 곡명으로 ‘꺼져줄게 잘 살아’로 확정했음을 밝혔다.
https://sports.khan.co.kr/article/202606240847003?pt=nv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