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댓글 0 조회   161

작성자 : 대갈공명
게시글 보기

 

가수 지나(최지나)가 팬 투표를 거쳐 데뷔곡 ‘꺼져줄게 잘 살아’를 첫 리메이크곡으로 정하며 복귀를 알렸다. 2016년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받고 활동을 멈춘 지 약 10년 만이다.

 

지나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모든 투표를 집계한 결과 첫 번째 리메이크가 공식적으로 결정된 것 같다”며 곡명으로 ‘꺼져줄게 잘 살아’로 확정했음을 밝혔다.

 

https://sports.khan.co.kr/article/202606240847003?pt=nv



대갈공명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10개월 만에 난치병 판정받은 군인 
    148 26분전
  • 우리 동생도 골 넣어야지? 
    137 26분전
  • 리센느, 수원 홍보대사 위촉 
    125 26분전
  • 호날두가 절대 안먹는 음식
    275 1시간전
  • 큰거온다..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232 1시간전
  • 슬슬 한국에도 보이는 미국 특산물 
    365 1시간전
  • 노출 드레스 입은 권나라 근황 ㅗㅜㅑ
    1801 2시간전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