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망한김에 써보는 평행세계의 파워걸
댓글
0
조회
298
06.25 15:00
작성자 :
투다리스머프
투다리스머프





지구2의 슈퍼걸이다
슈퍼걸이 슈퍼맨보다 누나인데 먼저 발사되었다가 이차원에 휘말려 나이를 먹지 않아 여동생나이가 되었다는 설정과 달리
파워걸은 지구까지 날아오는 20년간 나이를 먹었다는 설정이라 쭉쭉빵빵하고
아기일때 입고 있던 옷이 늘어나 미드에 구멍이 뚫렸다는 설정이 있다.
어떤 에피소드에서는 슈퍼맨을 보고 자기도 어울리는 심볼이 생각나면 가슴에 붙여 구멍을 가릴 생각을 하고 있었으나
아직까지도 심볼을 떠올리지 못했다고 하소연하는 장면이 있는데
정체성을 잃어버려 자신을 표현할 심볼을 찾지 못했다는 나름 심각한 장면이지만
그냥 작가가 변태라 저렇게 그렸다는게 학계의 정설.
DC코믹스의 대표 거유캐릭터로
빌런중엔 저 폭력적인 몸매에 반해 반드시 여자친구로 삼겠다며 따라다니는 스토커빌런이 있으며
또 다른 에피소드 중 천재공돌이일본인(13남자)라는 설정의 토이맨과 배트맨의 만담 중에는
토이맨이 만든 로켓을 보고 배트맨이 "이것이 잘 날 수 있을까?" 라고 묻자
"왜요? 파워걸은 그 큰.."하는 토이맨의 말을 배트맨이 자르는데
아마도 '그 큰 가슴을 달고도 잘만 날아다니는데요!' 라는 대사였을 것으로 추측된다고...
성격면에서는 성인버전이라 그런지 매우 화끈하고 힘을 쓰는데 주저함이 없는데
일례로 친구를 인질삼은 빌런의 머리를 히트비전으로 터뜨려버렸다.

당연히 슈퍼걸과 만나는 에피소드도 있는데..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3줄요약
잼민이슈퍼걸의 평행세계버전은
크고 쎾쓰한 숏컷 톰보이
파워걸이다.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