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 깐부 할아버지 대법원 무죄 여초 반응

'오겜' 깐부 할아버지 대법원 무죄 여초 반응
댓글 0 조회   806

작성자 : 빨간망또라이
게시글 보기

 

처음엔 나름 정상적인 반응이여서 “오~” 했는데 ㅋㅋ

 

 

킹럼 킹렇지

 

대법원까지 가서 무죄 확정 받았는데

“재판 간 이상 건덕지가 있는 것”

그냥 인정 할 생각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



빨간망또라이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머리스타일 단발로 바뀐 김연아
    1790 06.27
  • 아나운서랑 동거중인 남자
    2082 06.27
  • 18세 나이차 열애설 터짐 ㄷㄷ
    2075 06.27
  • 윤태진.... 볼 리프팅 실력 
    469 06.27
  • 골키퍼 캐칭 능력 체감 ㄷㄷ
    297 06.27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