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보다 많이 친해진거같은 손흥민과 지드래곤

예전보다 많이 친해진거같은 손흥민과 지드래곤
댓글 0 조회   11076

작성자 : 피자헉
게시글 보기

 

 

 

핸드폰들고 뛰어댕기는 지디와

회색후드 입고 악수하는 대성

 

 

 

 

 

 

 

 

 

 

 

 

손흥민은 과거 인터뷰서 본인이 살면서 처음 산 노래앨범이

빅뱅앨범이고 지디 좋아한다고 말함

 

 

 

 

 

 

 

 

 

 

그 이후로 같이 밥먹고

 

 

 

 

 

 

 

 

 

전세계 100개밖에없는 한정판향수 선물도 받고

 

(넘버링 7번이 깨알 킬포ㅋㅋ )

 

 

 

 

 

 

 

 

 

하나은행모델 같이돼서 촬영도 같이하고

 

 

 

 

 

 

 

 

 

 

 

결국 또 오늘 경기 끝나고 만남 ㅋㅋㅋ

 

 

 

 

영상출처: ig @santa12_25sz

 

 



피자헉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숨길 생각이 없었던 새마을금고 직원
    197 7분전
  • 김민재가 교체되면서 화낸 이유
    124 7분전
  • 본업하는 리센느 
    194 7분전
  • 이번주 코스피 등락률 근황 
    125 7분전
  • 니퍼트 한국 욕 패치 완료
    177 7분전
  • 오늘자 SBS 8시 뉴스 레전드
    100 1시간전
  • 대성 허영지 열애설을 본 GD와 태양
    105 1시간전
  • 소녀시대 효연 유튜브 게스트 공개
    176 1시간전
  • 조원희 옌스 비난 발언 해명 
    189 1시간전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