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부사관 메리트가 없긴 하네요

확실히 부사관 메리트가 없긴 하네요
댓글 0 조회   10730

작성자 : 명란젓코난
게시글 보기












뭐 다 원사, 준위 되는 것도 아니고

초임 하사 땐 병이랑 월급 차이도 크게 안나고

의무는 많고 힘들고 더럽고 치사하고...

명란젓코난님의 최신 글
자유게시판
제목
  • 머리스타일 단발로 바뀐 김연아
    269 8시간전
  • 아나운서랑 동거중인 남자
    514 8시간전
  • 18세 나이차 열애설 터짐 ㄷㄷ
    169 8시간전
  • 스윙스가 놀토 녹화 중단시킨 사연 
    145 8시간전
  • 주시은 아나운서....인스타 스토리
    183 8시간전
  • 윤태진.... 볼 리프팅 실력 
    326 8시간전
  • 골키퍼 캐칭 능력 체감 ㄷㄷ
    115 8시간전
  • 강하늘 레전드 홍콩 입국심사 썰 
    197 8시간전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