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보법이 다른 라이브 무대 (엠카)
댓글
0
조회
258
04.18 18:00
작성자 :
날개없는천사


그룹 뉴비트(NEWBEAT/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1집 ‘RAW AND RAD’(러 앤 래드)의 타이틀곡 ‘Flip the Coin’(플립 더 코인) 무대를 꾸몄다.
이날 뉴비트는 감각적인 스포티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멤버들은 무대 시작과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단번에 압도했다.
또 뉴비트는 격렬한 안무 속에서도 여유 있는 표정과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은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로 관객들의 떼창을 유발했다.
뉴비트는 지난달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고,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드랍 더 뉴비트)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멤버들은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는 물론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호평받았다.
데뷔 직후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데뷔 음악방송 영상이 1위에 오르는 등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잇츠라이브(it’s Live)‘와 ’아이돌 인간극장‘, ’민주의 핑크캐비닛‘, ’릴레이댄스‘ 등 굵직한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날개없는천사님의 최신 글
- 04.19 랜디랑 댄스배틀 벌이는 눈나
- 04.19 '140만 구독' 영화 리뷰 유튜버, 저작권법 위반으로 벌금형
- 04.19 백종원의 능청스러운 꽁트모음
- 04.19 최근 앞머리 내린 블랙핑크 지수
- 04.19 김앤장 출신 변호사가 분석하는 하이브vs민희진 소송
- 04.19 속옷을 다 벗고 코트만 걸친 여자
- 04.19 연습생 시절 다나에게 고백했다가 퇴출될뻔한 연예인
- 04.19 장성규 공익 나왔다고 무시하는 여직원
- 04.19 여자들이 직관 보러와서 망한거 같다는 롤 T1 직관문화
- 04.19 아이유가 연기할 때도 이름을 '아이유'로 통일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