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댓글 0 조회   879

작성자 : 동갑내기와하기
게시글 보기

1782389244917093.webp

 

어디서 그런 정보를 얻은걸까?

 

 

 

 

 

1782389244273021.webp

1782389244122710.webp

 

한국언론에서는

대충 멕시코에 한국문화 전파하는 유튜버로 소개되어있는데

 

실상은 한국에 관한 온갖 날조 거짓말이나 루머 퍼트리면서

한국은 지옥같은 곳이라고 욕하고

 

길가다 조금만 불친절한 사람 만나면

뭐야 한국인인가 이러면서 비웃고 다님



동갑내기와하기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그랜저 마감 꼬라지
    704 06.26
  • 현재 남아공 현지 분위기
    574 06.26
  • 레딧에 올라온 한국 패작 증거
    251 06.26
  • 어이없는 배민 회덮밥 주문
    806 06.26
  • 훌쩍훌쩍 키작은 호빠선수 현실
    912 06.26
  • 역대급 기괴한 소년범
    877 06.25
  • 팩트 : 오늘 남아공이 승리한 이유
    1014 06.25
  • 요즘 유행을 비꼬는 짤
    1528 06.25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