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대낮에 음주 단속을 하냐? 공권력 낭비 아니야?

뭔 대낮에 음주 단속을 하냐? 공권력 낭비 아니야?
댓글 0 조회   5191

작성자 : 츄㉧r
게시글 보기

 



츄㉧r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스팀머신 개ㅈ망함 진짜로 
    182 06.23
  • 학폭은 논란되는데 왜 이건?
    269 06.23
  • 일본인의 다이어트 삼겹살
    358 06.23
  • BMW iX3, 전기suv 공개
    998 06.23
  • 파이어족 한달차 솔직 심경고백
    545 06.23
  • 흡연충들 미친거 아닌가...
    791 06.23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