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않아?'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않아?'
댓글 0 조회   1515

작성자 : 대추나무사람걸렸네-_-
게시글 보기

1782192182265247.webp

 

 

 

1782192183897908.webp

 

1782192183426297.png

 

 

 

 



대추나무사람걸렸네-_-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커뮤니티 생활을 하면서 생긴 습관
    616 06.25
  • 회사 입사하고 가장 고통받을 때
    985 06.25
  • 26년 전 PC통신 게시판 글
    502 06.25
  • 남친이 사다준 선물로 싸움
    405 06.25
  • 쏟아진 사료 치우는 강아지 
    480 06.25
  • 홍명보 덕분에 탄생한 명단어
    420 06.25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