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댓글 0 조회   101

작성자 : 추적60인분
게시글 보기
1782253238390695.jpg1782253238721272.jpg1782253238591820.jpg1782253238738410.jpg1782253238380817.jpg

탈북민이라 하믄 빨갱이라고 싫어하겠지 ㅜㅜ 조선족이라고 해야겠당



추적60인분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신입사원이 퇴사한 이유
    923 06.24
  • 양산 & 양주 & 충주시 공무원 쓰리샷
    561 06.24
  • 여자친구 스웨터 빵꾸 메꿔주는 법
    497 06.24
  • 남편 : 오늘 ㅅㅅ할까? 
    683 06.24
  • 팰월드 1.0 정식발매 근황
    512 06.24
  • 여친한테 주차 봐달라니까.blind 
    771 06.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