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놀러온 지인이 오늘 명동 다이소를 간다 했다

한국에 놀러온 지인이 오늘 명동 다이소를 간다 했다
댓글 0 조회   653

작성자 : 이웃집또털어
게시글 보기





무려 12층짜리 다이소

 



이웃집또털어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실패하면 ㅈ되는 스릴만점 장난
    539 06.25
  • 역대급 폭염이라는 서유럽
    611 06.24
  • 베스킨 30년 맛별 판매순위 결산
    733 06.24
  • 한마 유지로 최신 근황 ㄷㄷ
    519 06.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