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고점 외치던 사람들 다 사라졌다

반도체 고점 외치던 사람들 다 사라졌다
댓글 0 조회   1780

작성자 : 아줌마가대왕
게시글 보기

지금은 계산의ㅡ영역이 아니라 꿈의영역이라고 함ㅋㅋㅋ



아줌마가대왕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285 06.24
  • 은행 먹다 응급실 실려간 여자ㄷㄷ
    366 06.24
  • 이제는 현대 벤치마킹 하는 포르쉐
    821 06.23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