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댓글 0 조회   748

작성자 : 추적60인분
게시글 보기
1782253238390695.jpg1782253238721272.jpg1782253238591820.jpg1782253238738410.jpg1782253238380817.jpg

탈북민이라 하믄 빨갱이라고 싫어하겠지 ㅜㅜ 조선족이라고 해야겠당



추적60인분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베스킨 30년 맛별 판매순위 결산
    733 06.24
  • 한마 유지로 최신 근황 ㄷㄷ
    667 06.24
  • 서울에서 못 알아듣는 말
    1088 06.24
  • 도로 위 시비중 서로 ㅈ됨을 감지
    945 06.24
  • 일본 불법업소 적발 레전드 ㄷㄷ
    1299 06.24
  • 선 넘었다는 버거킹 신메뉴
    1043 06.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