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댓글
0
조회
2465
06.21 15:00
작성자 :
딸귀크림
딸귀크림

ㅋㅋㅋㅋㅋㅋㅋ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