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댓글 0 조회   2465

작성자 : 딸귀크림
게시글 보기
1782018691065621.jpg


ㅋㅋㅋㅋㅋㅋㅋ




딸귀크림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약혐) 죽은 사람도 살리는 중국 구급대
    1258 06.22
  • GTA6 에서 다시 부활한다는 시스템
    1413 06.22
  • 요즘 육군이 먹는 짬밥 근황
    1693 06.22
  • 삼성전자 : 사실은 이렇습니다
    2096 06.22
  • 만화책을 안 사게 되는 이유
    1086 06.22
  • 친누나한테 디시계정 들킨 남동생
    1401 06.22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