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댓글 0 조회   646

작성자 : 생각하는 오뎅
게시글 보기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린다(탄다)는 개념이 전혀 없는듯했음

여름에 타고 겨울에 돌아오는게 국룰 아닌가

 



생각하는 오뎅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삼양 우지라면 가격
    651 06.21
  • 무단 점거의 결말
    428 06.21
  • 오늘 부산 남구서 교통사고 사망 
    678 06.21
  • 정신이 나가버린 주식투자자 근황
    204 06.21
  • 남친집 등기부등본 때본 여친 
    446 06.21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