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댓글 0 조회   478

작성자 : 추적60인분
게시글 보기
1782253238390695.jpg1782253238721272.jpg1782253238591820.jpg1782253238738410.jpg1782253238380817.jpg

탈북민이라 하믄 빨갱이라고 싫어하겠지 ㅜㅜ 조선족이라고 해야겠당



추적60인분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탈북민들이 많이 한다는 착각 
    666 06.24
  • 은행 먹다 응급실 실려간 여자ㄷㄷ
    528 06.24
  • 이제는 현대 벤치마킹 하는 포르쉐
    900 06.23
  • ??? : 사람 마음 같은 거 없어?
    1372 06.23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