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000이 사람들에게 공허하게 느껴지는 이유

코스피 9000이 사람들에게 공허하게 느껴지는 이유
댓글 0 조회   5297

작성자 : 짱구는목말러
게시글 보기

뉴스에서는 연일 코스피지수로 축배를 들지만

일단 1억 이상 고액 투자자 자체가 적고

한 종목에 1억이상 투자할 시드를 넣을수 있는 사람이 소수

요즘 하이닉스만 올라서 오히려 코스닥 투자자들은 손해래



짱구는목말러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쿠팡 물류 센터 근황
    1149 06.23
  • 평택 미군 폭행 영상 ㄷㄷ
    1057 06.23
  • 코스피 역대 하락률 TOP 5
    721 06.23
  • 성수 제작 과정 2배속
    930 06.23
  • 사용자 평가 낮은 곳 특징
    1522 06.23
  • 다 같이 죽기로 결심한 X토끼 근황
    1586 06.23
  • 남초 of 남초 음식 甲
    1434 06.23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