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

??? :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
댓글 0 조회   906

작성자 : 피부암통키
게시글 보기

 

 

 

 

그걸 본 대만인 왈

 

『브라질에서 마음대로 싸게 구할수 있고

한국에선 못 사는 농작물은 코1카인밖에 없을탠데』

 

 

 



피부암통키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한국축구 망해서 신난 분탕유저
    830 06.26
  • 노르웨이의 혈통볼
    527 06.26
  • 이 와중에 동남아 근황
    270 06.26
  • 오늘 주식이 대폭락한 이유 
    364 06.26
  • '벤버지' 벤투 아내분 인스타
    729 06.26
  • 긁히지않는 복권녀
    527 06.26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