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들이 주식 수익률이 높은 이유

노인들이 주식 수익률이 높은 이유
댓글 0 조회   2869

작성자 : 신밧드의 보험
게시글 보기

 

 

 

 

삼성 파운드리는 TSMC에 상대가안되요 점유율 줄어든거 안보여? HBM은 하이닉스한테 빼았겼지! 엔비디아가 삼성한테 일감을 안준다니까?

AI시대에 메모리 반도체만 잘한다고 되겠냐! 어?

 

 

 

 

 

 

노인 : 삼성이 망하냐? 딸깍

 

 

 



신밧드의 보험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청주시 문의면 공식 환영문구
    962 06.22
  • 난리 난 양념 제조 근황 ㄷㄷ 
    1652 06.22
  • 본인 몸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1583 06.22
  • 강제로 팀 이동당하는 사람 프사
    2076 06.22
  • 요즘 미국 고등학교 급식 
    1834 06.22
  •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1591 06.22
  • 여자들에게 먹히는 개그스타일 
    721 06.22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