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댓글 0 조회   6378

작성자 : 딸귀크림
게시글 보기
1782018691065621.jpg


ㅋㅋㅋㅋㅋㅋㅋ




딸귀크림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끝까지보면 충격적인 웹툰
    923 06.23
  • 오늘 증시 대폭락 이유 ㄷㄷ
    982 06.23
  • 젠슨황 방한 이후 관련주들 근황
    1233 06.23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