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댓글
0
조회
1357
06.21 15:00
작성자 :
생각하는 오뎅
생각하는 오뎅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린다(탄다)는 개념이 전혀 없는듯했음
여름에 타고 겨울에 돌아오는게 국룰 아닌가
마구마구
상영이에요
소금믈
오공8
쮸윤go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