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댓글 0 조회   1357

작성자 : 생각하는 오뎅
게시글 보기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린다(탄다)는 개념이 전혀 없는듯했음

여름에 타고 겨울에 돌아오는게 국룰 아닌가

 



생각하는 오뎅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테슬라 현대한테 따잇 ㅋㅋ
    1836 06.21
  • 페미 시위에 한마디 하는 어르신
    1297 06.21
  • ㅁㅊ.. 남사친이 고백했어..
    973 06.21
  • 요즘 배민 치킨 주문 꼬라지
    1000 06.21
  • 배틀그라운드 물리적 해킹
    1417 06.21
  • 관리비 오질 거 같은 신축 아파트
    754 06.21
  • 인도의 흔한 기차역
    2205 06.21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