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댓글 0 조회   1267

작성자 : 생각하는 오뎅
게시글 보기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린다(탄다)는 개념이 전혀 없는듯했음

여름에 타고 겨울에 돌아오는게 국룰 아닌가

 



생각하는 오뎅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421 06.21
  • 바키식 맹인 치료하는 방법
    1144 06.21
  • 잘못 알려진 결혼 사진 
    815 06.21
  • 중국 댓글 부대 실감해보기
    971 06.21
  • 국립국어원에 개빡친 어느 시민
    1284 06.21
  • 일본 BMW 출고 의전 수준 
    1880 06.21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