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000이 사람들에게 공허하게 느껴지는 이유

코스피 9000이 사람들에게 공허하게 느껴지는 이유
댓글 0 조회   3812

작성자 : 짱구는목말러
게시글 보기

뉴스에서는 연일 코스피지수로 축배를 들지만

일단 1억 이상 고액 투자자 자체가 적고

한 종목에 1억이상 투자할 시드를 넣을수 있는 사람이 소수

요즘 하이닉스만 올라서 오히려 코스닥 투자자들은 손해래



짱구는목말러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난리난 스텔라블레이드2 근황
    1332 06.22
  • 일본이 ai 산업 반도체 꿀 못빠는 이유
    1777 06.22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