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한국인 피부색 논쟁 보면서 신기했던 거
댓글 0 조회   3439

작성자 : 생각하는 오뎅
게시글 보기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그을린다(탄다)는 개념이 전혀 없는듯했음

여름에 타고 겨울에 돌아오는게 국룰 아닌가

 



생각하는 오뎅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아파트 단톡방 미친거같애...;;
    3658 06.22
  •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ㄷㄷㄷ
    2775 06.22
  • 주식 6월달 연령별 순매수 종목
    3397 06.22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