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댓글 0 조회   2979

작성자 : 딸귀크림
게시글 보기
1782018691065621.jpg


ㅋㅋㅋㅋㅋㅋㅋ




딸귀크림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관리비 오질 거 같은 신축 아파트
    2023 06.21
  • 인도의 흔한 기차역
    3848 06.21
  • 삼양 우지라면 가격
    2997 06.21
  • 무단 점거의 결말
    2744 06.21
  • 불법주차 차주의 따금한 충고
    3425 06.21
  • 오늘 부산 남구서 교통사고 사망 
    2832 06.21
  • 정신이 나가버린 주식투자자 근황
    2955 06.21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