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댓글 0 조회   138

작성자 : 헨델과그랬대
게시글 보기




하지만 에어컨은 없음 ㄷㄷ 왜?
 

 <에어컨 설치 방법> 

 

1. 집주인의 동의를 받는다. (쉬운 난이도)

 

 2. 아파트 주민 총회 소집 (일단 모으기 힘듬) 

에어컨을 설치하면 실외기를 설치해야 함. 이때 외벽이 망가질 수 있어 집값이 떨어질 우려가 있어 주민 총회 과반수 동의를 얻어야 함. 

 

 3. 운좋게 1번,2번을 통과했다면 파리 시청에 에어컨 설치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길거리에 실외기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왠만하면 기각. ㄷㄷ 

 

 4. 모두 통과하면 국가 인증을 받은 에어컨 설치 기술자를 불러 에어컨을 설치.(1~3달 대기)

 

 5. 역사적 기념물 근처에 있거나 보호 구역에 속해 있다면, 일반 시청 공무원이 아니라 프랑스 건물 건축가에게 승인 받아야함.(장판파 장비) 

 

 

 왜 모두 강변으로 나온지 알겠지?



헨델과그랬대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경상도 표현이라는데..
    113 2시간전
  •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ㄷㄷㄷ
    201 2시간전
  • 고장난 웹캠에 찍힌 괴생물체 ㄷㄷ
    237 2시간전
  • 실패하면 ㅈ되는 스릴만점 장난
    200 2시간전
  • 역대급 폭염이라는 서유럽
    117 06.24
  • 베스킨 30년 맛별 판매순위 결산
    132 06.24
  • 한마 유지로 최신 근황 ㄷㄷ
    135 06.24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