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남미인: 한국인은 망고도 비싸서 못먹지?
댓글 0 조회   808

작성자 : 동갑내기와하기
게시글 보기

1782389244917093.webp

 

어디서 그런 정보를 얻은걸까?

 

 

 

 

 

1782389244273021.webp

1782389244122710.webp

 

한국언론에서는

대충 멕시코에 한국문화 전파하는 유튜버로 소개되어있는데

 

실상은 한국에 관한 온갖 날조 거짓말이나 루머 퍼트리면서

한국은 지옥같은 곳이라고 욕하고

 

길가다 조금만 불친절한 사람 만나면

뭐야 한국인인가 이러면서 비웃고 다님



동갑내기와하기님의 최신 글
유머게시판
제목
  • 딸아이를 체벌하는 남편
    416 06.27
  • 올해 본 가장 충격적인 글
    599 06.27
  • 대한민국 인기 라면 티어
    547 06.27
  • 인계동에서 경찰이랑 맞짱뜨는 남자
    903 06.27
  • 식인부족이 사람을 잡아먹은 이유 
    393 06.27
  • 성급하게 닉네임을 바꿔버린 사람
    1063 06.27
  • 역전 만루홈런 노리는 JTBC
    586 06.27
  • 장어 득템한 길냥이.mp4 
    408 06.27
  • 한국보다 낮아질 태국 출산율 
    419 06.27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