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컵 월6천..가슴 드러내 돈버는게 죄?

G컵 월6천..가슴 드러내 돈버는게 죄?
댓글 0 조회   1495

작성자 : 메뚜기3분요리
게시글 보기


그녀는 "마음은 보수적인데 가슴은 서구적"이라며 "가슴으로 돈을 버는 게 죄인가"라는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어렸을 때 가슴 발육이 남달라 숨기기 바빴는데 성인이 되고 장점인 가슴을 드러내니까 잘 벌 때는 한 달에 6천만 원을 번다. 보수적인 생각을 바꾸니까 가능했다"고 전했다.


메뚜기3분요리님의 최신 글

일본 AV 배우의 농구 실력  ㄷㄷ

0    5,137

후방) 여친이랑 같이 샤워하면 좋은점

0    4,664

아이들 슈화... 이건 설마 노브라??

0    5,050

1986~2025 40년간 데뷔연도별 AV여배우 TOP 7

0    5,161

여친이랑 같이 샤워하면 좋은점

0    4,461

10점 만점에 11점짜리 여자 몸매

0    4,400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