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선언한 가수 지나(G.na) 세바퀴 나쁜손 사건

복귀 선언한 가수 지나(G.na) 세바퀴 나쁜손 사건
댓글 0 조회   124

작성자 : 대추나무사람걸렸네
게시글 보기

 

 

 

 

 

저 남자는 위대한탄생?이었나 오디션출신이었는데 그후로 못나오는듯

 

 

 

가수 지나(G.na)는

비운의 걸그룹 오소녀(전효성, 유이, 원더걸스 유빈 등) 출신으로

2pm 데뷔곡 10점만점에 10점 뮤비 주인공으로 데뷔

 

 

2pm - 10점 만점에 10점 mv중

 

 

 



대추나무사람걸렸네님의 최신 글

여자 멀리뛰기 선수 핵빵디 ㄷㄷ

0    118

와.. 진짜 이런 여자랑 사귀면..

0    218

와.. 항공과 여대생 비키니 몸매

0    277

국제결혼 마렵게 만드는 필리핀녀

0    203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