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 08:40 MLB 밀워키 신시내티
야구
댓글
0
조회
2476
04.03 21:00

선발 투수
MIL : 네스터 코르테스(1패 36.0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이적 후 첫 등판이었던 30일 양키스 원정에서 2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코르테스는 무려 5개의 홈런을 허용하면서 침몰한바 있다. 일단 그 경기는 친정팀이 자신의 약점을 다 알았기 때문이라는 말이라도 할수 있기 때문에 이번이 진짜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CIN : 닉 로돌로(1승 3.0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6이닝을 5안타 2실점으로 막아낸 로돌로는 삼진은 단 1개에 그쳤지만 한층 안정적인 투구를 과시해 보였다. 작년 밀워키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지만 제구가 되는 로돌로라면 이야기가 달라질 가능성이 높다.
선발 : 일단은 막상막하.
불펜진
MIL : 3이닝동안 2안타 1실점. 1실점은 타이 브레이크에서 나온 점수인지라 어쩔수 없다. 그래도 승리조가 남은 이닝을 잘 막아준건 살아난 불펜의 힘을 느끼게 해준다.
CIN : 헌터 그린 강판 이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불펜은 충실하게 제 역할을 하고 있는 중. 변수가 있다면 이번 경기가 신시내티의 시즌 첫 원정이라는 점이다.
불펜 : 막상막하지만 밀워키의 미세 우위
타격
MIL : 승리하긴 했지만 타이 브레이크 포함 3점에 그쳤다. 그나마 잭슨 추리오가 솔로 홈런 포함 3안타로 타격감을 되찾았다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일듯. 타이 브레이크 포함 득점권 성적이 14타수 2안타라는건 좋은 소식은 되지 못한다.
CIN : 잭 라이터와 텍사스 불펜을 공략하지 못하면서 2경기 연속 완봉패의 수모를 당했다. 홈런에 특화된 타선의 한계점이 여실히 드러난 편. 특히 득점권에서 4타수 무안타가 큰데 GABP가 아닌 원정이라면 이 문제가 더 심화될수 있다.
불펜 : 밀워키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신시내티에게 2경기 연속 완봉패는 충격적이다. 그만큼 홈런에 의존하는 팀 문제가 드러난 것. 일단 밀워키가 홈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건 부인할수 없는 부분이긴 하다. 그렇지만 로돌로의 투구는 시즌 출발이 좋은 편이고 작년보다 조금 더 나은 모습도 기대할수 있다. 결국 코르테스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인데 첫 등판에서 보여준 모습, 그리고 신시내티의 타선을 고려한다면 솔직히 이번 경기 반등도 쉽지 않아 보인다. 홈런포를 앞세운 신시내티가 승리를 가져갈것 같다.
예상 스코어 6:4 신시내티 승리
승1패 : 신시내티 승리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